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남양유업, 2030세대 위한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 진행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10-21 18:30:4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불가리스X그랜드민트페스티벌2019 관객들이 불가리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기다리는 모습 (사진=남양유업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남양유업은 지난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열린 ‘그랜드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청춘남녀 두근두근 쾌변 시그널’ 불가리스 캠페인은 대한민국 최고의 음악 페스티벌 중 하나인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19’에 공식 후원사 자격으로, 2030 젊은 층과 친숙하게 소통하고 불가리스 브랜드의 우수성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이틀간 총 6천여 명의 고객들이 불가리스 홍보부스에 방문해 룰렛 이벤트, 집게 활용한 경품 담기 이벤트 등에 참여했고, 국민발효유 불가리스, 체지방 특허유산균이 함유된 불가리스 Fit, 당해 수확해 신선한 캘리포니아산 햇아몬드와 캐나다산 햇오트를 사용한 식물성음료 ‘굿넛 햇 아몬드·오트’ 2종 등 남양유업의 건강 식음료 제품을 체험했다.

남양유업 김소현 마케팅전략실장은 “남양유업 대표 장수브랜드 ‘불가리스’를 2030 세대에 더 많이 알리고 소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신제품인 여성전용 특화 발효유 ‘불가리스 Fit’, 식물성음료 ‘굿넛햇아몬드ㆍ오트’를 통해 2030 여성분들과 더 소통하는 브랜딩을 강화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종근당스타일에이지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