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한국로슈, 항암제 사업부 등 임원 인사 진행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19-10-21 17:52:5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이희정 한국로슈 스페셜라이즈드 케어 사업부 총괄 (사진=한국로슈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한국로슈는 최근 항암제 사업부를 비롯한 주요 사업부의 임원 인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한국로슈 항암제 사업부 신임 총괄로 임명된 크리스토프 위즈너 디렉터는 글로벌 항암제 시장에서 마켓 액세스와 마케팅을 아우르는 폭넓은 전문성을 인정받아 왔다. 2008년 로슈 독일의 마켓 액세스 부서에 입사한 이래, 바젤 본사 마켓 액세스 본부에서 혈액암 부문을 총괄했으며, 이후 마케팅으로 업무 영역을 확장해 최근까지 본사에서 로슈 그룹의 주요 표적항암제인 맙테라와 허셉틴의 라이프 사이클 리더를 역임한 바 있다. 크리스토프 위즈너 디렉터는 항암제 시장에 대한 통찰력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국내 암 환자 및 의료진에게 더욱 발 빠르게 혁신을 제공해 나가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항암제 외 다양한 치료 영역(바이러스성 질환, 염증 질환, 빈혈, 신장 이식 등)에 대한 의약품을 제공하고, 환자 및 의료진에게 적시에 최적의 맞춤 진단 및 치료 옵션을 제공하기 위한 맞춤의료 생태계 구축 프로젝트를 전개하는 스페셜라이즈드 케어 사업부 신임 총괄로 이희정 디렉터가 임명됐다.

이희정 디렉터는 2002년 한국로슈 마케팅팀에 입사한 이래, 사업 개발 및 도매 업무를 총괄하는 역할을 역임했으며, 2014년부터 최근까지 BASE 사업부의 디렉터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특히 맞춤의료,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등 혁신 영역에서의 리더십을 인정받아 왔다. 이희정 디렉터는 스페셜라이즈드 케어 사업부를 이끌며 미충족된 의학적 수요가 남아 있는 치료 영역에 대한 혁신적인 의약품을 국내 시장에 발 빠르게 제공하고, 국내 보건의료 산업에 지속 가능한 맞춤의료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한 프로젝트 발굴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국로슈의 통합 비즈니스 전략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 전략을 수립하는 BASE(Business, Analytics, Strategic & Effectiveness) 사업부의 신임 총괄로 김태길 디렉터가 임명됐다. 김태길 디렉터는 2004년 한국로슈 항암제 사업부에 MSR(Medical Sales Representative)로 입사한 이래, 허셉틴, 맙테라, 타쎄바 등 주요 항암제의 마케팅 업무를 담당했으며, 2015년부터 혈액암 및 폐암 프랜차이즈 매니저를 역임하며 한국로슈가 국내 항암제 시장 1위 기업으로 성장하는 데 기여해 왔다.

김태길 디렉터는 다양한 질환과 품목을 넘나들며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쌓아 온 전문성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한국로슈가 더욱 차별화된 환자 및 고객 중심의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는 데 기여할 예정이다.

닥터수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수일개발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