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삼양식품, 온라인 전용브랜드 '페퍼밀' 선보여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
입력일 : 2019-10-18 07:29:5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

삼양식품이 온라인 전용브랜드를 선보였다.


업계에 따르면 삼양식품은 최근 온라인 전용브랜드 '페퍼밀'(Pepper Meal)을 선보였다. 페퍼밀 첫 상품으로 '불타는 고추짜장'을 출시했다.

'불타는 고추짜장'은 국내산 청양고추 원물을 담은 후레이크와 불향이 가미된 고추기름과 조미유를 더해 매운맛을 느낄 수 있는 짜장라면이다.

삼양식품은 페퍼밀 브랜드를 통해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며 회사의 기존 이미지를 제고하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몰을 이용하는 소비자층이 확대됨에 따라 온라인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트렌디하면서도 고품질의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온라인 판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ed30109@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