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BI 교체…이너뷰티 아이덴티티 강화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10-16 11:14:29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의 BI를 교체하고 공식 온라인몰 또한 기존 ‘챙김몰’에서 ‘이너셋몰’로 명칭을 바꾸는 등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6일 밝혔다.


교체된 이너셋 BI는 휴온스그룹의 상징이자 고객과의 진실된 소통을 상징하는 ‘하트’를 넣었으며, 기존의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을 뜻하는 ‘노란색’ 에서 ‘블랙’과 ‘바이올렛’으로 컬러에 변화를 줘 심플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다. 여기에 ‘에메랄드’ 컬러를 더해 자연과 그린 성장의 의미를 담았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번 BI 교체를 통해 ‘이너셋’을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주원료로 한 피부 관련 이너뷰티 브랜드에서 이너뷰티 전분야를 아우르는 통합 헬스케어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이다.

‘이너셋’의 공식 온라인몰인 ‘챙김몰’도 ‘이너셋몰’로 이름을 바꾸고 새롭게 단장했다.

이너셋몰에서는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휴온스내츄럴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 과정부터 제품 기획 스토리, 다양한 브랜드 콘텐츠 등을 선보인다.

휴온스내츄럴은 이너셋몰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10월 30일까지 전품목에 대해 20%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첫 구매부터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휴온스내츄럴 이너셋 BI (사진=휴온스내츄럴 제공)


로또

휴온스내츄럴 전현수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이너셋’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런칭 3주년을 맞아 전격적으로 리뉴얼을 단행했다” 며 “앞으로 ‘이너셋’ 브랜드를 주축으로 피부 개선, 체지방 감소, 여성갱년기 건강 개선 등 휴온스내츄럴만의 개별인정형 기능성 원료의 장점을 살려 트렌드와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휴온스내츄럴은 식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으로서, 지난 2017년 피부 관련 이너뷰티 소재인 ‘발효허니부쉬추출물(HU-018)’의 개별인정 획득을 시작으로, 올해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깻잎추출물(PH501)’과 여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락토바실러스 에시도필루스 YT-1)’ 등의 개별인정을 획득하는 등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새로운 기능성 소재를 선보이며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