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식품
로또리치
산업 제너시스BBQ 소고기 브랜드 ‘소신’, 입소문 타고 매출 쑥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10-10 14:47:3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소고기 브랜드 소신 (사진=제너시스BBQ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제너시스 BBQ가 런칭한 파인 캐쥬얼 소고기 전문 브랜드 소신이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사로잡아 대중성 있는 맛집으로 각광받고 있다.

지난 8월 경기도 분당 미금역 현대엠코 빌딩 2층에 오픈한 소신 분당미금점은 최근 맛집 탐방을 즐기는 블로거와 일반 고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매출이 급상승했다. 소신 분당미금점은 8월 대비 9월 매출이 약 72% 상승하며 성공적으로 안착해 제너시스BBQ그룹의 소고기 전문 브랜드 위상을 새롭게 구축했다는 평이다.

소신의 성공 요인으로는 ‘산더미 불고기’, ‘볼빨간스테이크덮밥’, ‘초대마왕갈비탕’ 등 소신 만의 특색 있는 다양한 점심 메뉴와 최상의 소고기 제품을 캐쥬얼한 가격대에 선보인 데에 있다. 이로 인해 현재 소신 분당미금점은 저녁 피크타임에 ‘줄 서서 먹는 맛집’으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소신 미금점은 일반적으로 소비자가 자리에 앉아 정해진 메뉴를 주문하는 것과는 달리, 쇼케이스에서 직접 고기 부위를 정하고 필요한 양을 선택해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방식을 도입했다.

고객들은 매장에서 직접 부처링한 뒤 숙성고에서 프리미엄 소고기 본연의 맛을 구현한 등심, 갈비살, 살치살, 부채살 등 원하는 부위를 직접 쇼케이스에서 보고 마음껏 주문할 수 있다.

이상열 GNS F&B대표는 “소신은 최고 품질과 서비스를 최상의 제품과 함께 제공하는 파인 다이닝(Fine Dining)에 초점을 두고 이를 캐쥬얼한 가격대에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며 “현재 다수의 가맹점 오픈 문의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곧 다양한 곳에서 소신을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닥터수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