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식품
로또리치
산업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박유나 모델로 신규 TV광고 온에어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08-14 10:23:05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배우 박유나 모델 블랙보리 TV광고 스틸컷 (사진=하이트진로음료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하이트진로음료가 배우 박유나를 모델로 한 블랙보리의 새로운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블랙보리 광고는 ‘진하고 깔끔한 맛으로 물처럼 마실 수 있는 블랙보리’를 콘셉트로 제작됐다. 모델 박유나는 올 초 인기리에 종영된 TV드라마 '스카이 캐슬'에 이어 현재는 TV드라마 '호텔 델루나'에서 열연 중인 신예 여배우이다.

블랙보리는 제품 출시 이후 돌풍을 일으키며 보리차 음료 시장은 물론, 차음료 시장까지 확대시키고 있다. 그 주 요인으로 평가받는 블랙보리의 진하고 깔끔한 맛과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이번 광고를 통해 시각적으로 더욱 강조했다.

특히 신제품인 ‘블랙보리 라이트’를 광고에 함께 담아 블랙보리 라인업이 확대된 것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연출했다.

블랙보리의 원료인 검정보리는 세계 최초로 우리나라에서 육종에 성공한 최신의 프리미엄 보리 품종으로,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지역 고창군과 땅끝마을 해남군에서 생산된 검정보리를 사용하고 있다.

국산 검정보리를 사용해 한국을 대표하는 차음료, ‘Korean Tea’를 표방하는 블랙보리 광고는 광복절인 오는 15일부터 주요 종합편성채널 및 케이블TV,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로또

하이트진로음료 마케팅 관계자는 “블랙보리는 이뇨작용이 없는 보리 특성상 일상 속에서 물 대용으로 마시기 좋은 최적의 차음료로, 평소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는 구수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블랙보리를 통해 천 년간 한국인의 사랑을 받아온 숭늉문화를 계승하여 차 타입 음료로 현대화, 세계화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또한 차음료 시장에서 진한 맛과 연한 맛을 선호하는 고객층이 나뉘어져 있다고 판단하고, 블랙보리 라이트 출시를 통해 타깃을 세분화하여 시장을 확대할 계획을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종근당스타일에이지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