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TS트릴리온, 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와 업무협약 체결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9-07-18 15:56:0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TS트릴리온은 본격적인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와 온라인 커머스 사업 관련 전략적 업무협약을 TS본사에서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한두이서는 회원수 6500만 명이 넘고 하루 구매 고객 100만 명 이상인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로 패션업계 1위이며 소비자 50% 이상이 10대 후반~20대초중반이다. 한두이서는 2014년 중국스타 배우이자 안젤라 베이비의 남편인 황샤오밍, 리빙빙, 런취엔 세명이 설립한 스타 벤터캐피털에게 투자를 받기도 했다.

또한 2017년 중국 최대 할인 행사인 광군제에서 하루 매출 5억1600만 위안(한화 860억원)을 기록했다. 최근 패션 외에 K뷰티, 건강식품, 전자제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판매영역을 확대하면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한두이서는 지난 16일 MBC플러스와 온라인 커머스 사업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하였으며, 어제는 국내 탈모탈모샴푸 리딩기업인 TS트릴리온과도 업무제휴를 맺는 등 중국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국내 기업과의 협업관계도 다양하게 넓혀가고 있다.

TS트릴리온 장기영대표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국민샴푸 TS샴푸 외에 좋은 성분으로 만든 TS제품들을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한두이서를 통해 중국 시장에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한두이서의 온라인 전 채널 및 한두이서와 계약 관계의 왕홍 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관련 전반적인 업무협약을 내포하고 있어서 중국시장 진출을 위한 교두보를 확보하였기에 기대만큼 더 준비하여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수일개발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