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닥터수
산업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아제라 출시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입력일 : 2019-06-18 14:22:4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아제라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

바디프랜드가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개 안마볼이 적용돼 동급 최고 가성비를 자랑하는 ‘아제라’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성비 끝판왕’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59개월 렌탈, 선납금과 제휴카드 할인까지 최대로 받으면 월 0원에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다.

아제라의 가장 큰 특징은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부가 기능을 담았다는 점이다. 프리미엄 안마의자에만 적용되는 스페셜 종아리 롤러와 6매틱 시스템 적용은 물론 ▲수면 ▲다리 집중 ▲목/어깨 집중 ▲힙업 ▲스트레칭 ▲허리 집중 ▲회복 모드 등 총 12가지 자동 안마의자 프로그램을 탑재했다.

특히, 마사지가 진행되는 동안 안마의자 세기와 제품의 각도를 조절해 편안한 잠을 유도하는 ‘수면 프로그램’은 이미 임상으로 효능이 확인된 바 있다. 서울 소재 S대학병원의 임상 결과, 수면까지 걸리는 시간이 10.3분에서 5.6분으로 46% 감소하고, 깊은 수면 시간은 11.81분에서 24.67분으로 109% 증가하는 등 수면의 질 개선 사실이 지표로 확인됐다.

특허 받은 다리 집중 모드는 종아리 굴곡을 따라 위아래로 이동하는 스페셜 롤러가 종아리를 문지르듯 마사지하고 에어백으로 다리부를 집중적으로 자극해 다리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고, 6매틱 시스템은 목부터 엉덩이까지 등과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섬세하게 터치해 더욱 넓은 면적을 마사지한다.

또 하나 눈에 띄는 기능은 사용자를 배려한 ‘슬로우’와 ‘저소음’ 프로그램이다. 슬로우 모드는 기본 안마 프로그램보다 동작이 느리게 설계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마사지를 즐길 수 있도록 했고, 저소음 모드는 야간 시간 안마의자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저소음 동작 위주로 안마를 받을 수 있게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비엘

디자인은 편안함과 세련됨을 동시에 적용했다. 화사한 아이보리 컬러에 인디고 블루를 포인트로 적용해 어디에 두어도 주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는 디자인을 연출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기자(august@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