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제이에프티, 유럽 전자제품 유통기업 유로닉스와 독점 공급 계약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
입력일 : 2019-05-20 10:10:45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영국 버밍엄 박람회 저스트포그 부스 (사진=제이에프티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

제이에프티는 유럽 34개국에 1만4000개 이상의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전자제품 유통기업 유로닉스(euronics)와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제이에프티는 2009년부터 액상형 전자담배 기기 저스트포그 브랜드를 제조해온 한국 기업이다. Q16, Q14, 미니핏 등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넓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미국과 유럽에 이어 최근에는 중동에서도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유로닉스는 가전, TV, 홈 엔터테인먼트 기기와 컴퓨터 등 정보기술 관련 제품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기업이다. 특히 삼성, LG, 애플, 마이크로소프트 등과 글로벌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으며 매출 191억 유로(약 24조 원, 2017년 기준) 규모로 유럽을 대표하는 굴지의 전자제품 유통기업이다.

이번 계약은 유로닉스가 저스트포그 외 타 전자담배 브랜드를 취급하지 않는 독점 공급 방식으로 체결됐다. 유로닉스는 저스트포그 제품을 메가스토어 4곳에서 시범 판매하면서 향후 매장 운영 및 프로모션 방안을 확립할 계획이며 이후 유럽 34개국 전체 매장으로 판로를 확대할 예정이다.

유로닉스 구매총괄 이사 알프 브룩하우스(Alf Bruchhaus)는 “저스트포그는 유로닉스의 새로운 매출 창출 아이템이 될 것”이라며 “저스트포그 제품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밝혔다.

제이에프티 이희승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 저스트포그가 유럽에서 최정상 전자담배 브랜드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꾸준한 품질 관리와 함께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 개발에 집중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전자담배 브랜드로 우뚝 서겠다”고 말했다.

로또

한편 제이에프티는 내달 출시될 신제품 Q16 PRO의 런칭을 앞두고 유럽지역의 디스트리뷰터 미팅 및 신규 판매망 확대를 위해 5월 3일부터 5일 동안 열린 영국 ‘버밍엄 박람회’(Vaper Expo UK)에 참가해 많은 관심을 끌었다.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ed30109@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