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랩코스, 일본 뷰티 시장 진출 박차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19-03-30 07:23:50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지난 22일 신오쿠보역의 뷰티 스토어 ‘스킨가든’본점부터 일본 도쿄하라주쿠에 위치한 백화점 ‘라포레’에 위치한 ‘스킨가든’ 라포레점까지 연달아 입점했다.


랩코스는 작년 미국의 카일리제너닷컴에 소개되며 미국진출을 이룬 뒤 아시아 시장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는 뷰티와패션을 한눈에 읽을 수 있는 일본의 대표 뷰티스토어 ‘스킨가든’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스킨가든’은 K-뷰티 상품에 주력해 한류 화장품대표편집샵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일본온 라인 시장까지 확장해 메인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랩코스는일본 현지 오프라인매장을 시작으로 올한해 단계적으로 유통채널을 넓혀 일본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랩코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의 일본 소비자뿐 아니라 입소문만으로 인플루언서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있어 짧은 시간동안 일본 내 랩코스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전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하이키' 체험하며 즐거워하는 동자승들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