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랩코스, 일본 뷰티 시장 진출 박차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입력일 : 2019-03-30 07:23:50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

편집형 SPA 브랜드인 ‘랩(LAP)’의 패션코스메틱 브랜드 ‘랩코스(LAPCOS)’가 지난 22일 신오쿠보역의 뷰티 스토어 ‘스킨가든’본점부터 일본 도쿄하라주쿠에 위치한 백화점 ‘라포레’에 위치한 ‘스킨가든’ 라포레점까지 연달아 입점했다.


랩코스는 작년 미국의 카일리제너닷컴에 소개되며 미국진출을 이룬 뒤 아시아 시장진출에도 박차를 가하며 젊은 세대에서 유행하는 뷰티와패션을 한눈에 읽을 수 있는 일본의 대표 뷰티스토어 ‘스킨가든’에 성공적으로 입점했다.

‘스킨가든’은 K-뷰티 상품에 주력해 한류 화장품대표편집샵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일본온 라인 시장까지 확장해 메인 유통채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에 랩코스는일본 현지 오프라인매장을 시작으로 올한해 단계적으로 유통채널을 넓혀 일본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예정이다.

랩코스 관계자는 “오프라인 매장의 일본 소비자뿐 아니라 입소문만으로 인플루언서들에게도 높은 인기를 얻고있어 짧은 시간동안 일본 내 랩코스의 높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고전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정은 기자(pj9595@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수일개발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