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75회 세미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플라멜엠디, 왕홍 라이브 행사로 中 소비자들에게 리얼 이펙트 선사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03-14 10:36:13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플라멜엠디, 왕홍 라이브 행사 (사진= 잇츠한불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잇츠한불의 알케메딕 브랜드 ‘플라멜엠디(Flamel MD)’가 중국 소비자를 겨냥한 첫 번째 행사를 진행해 큰 성공을 거두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 8일 롯데 명동 본점 면세점에 위치한 잇츠스킨 매장과 스타라운지 VIP룸에서 중국 내 왕성한 활동 중인 소리언니를 초빙해 왕홍 라이브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매장 소개 후 VIP 라운지로 이동하여 제품에 대한 소개와 시연을 진행했다.

왕홍 소리언니는 개성 넘치는 말솜씨와 진행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플라멜엠디만의 피부 솔루션이 담겨있는 리얼 이펙트를 소개했고, 이 생방송은 중국 SNS채널인 이즈보와 웨이보를 통해 무려 18만7천만명에게 노출되었다.

진정한 리얼 알케메딕을 실현시키기 위해 30년간 수많은 도전과 경험, 그리고 잇츠한불 연구원들의 장인 정신과 노하우, 원료의 효과를 극대화한 기술력을 더했음을 전했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물톡스 앰플’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에 대해 사용법과 활용팁 등을 집중 소개했으며, 그 외 면세점 베스트 아이템인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마스크시트’와 ‘유스 베리어 더말 하이드로 앰플’ 등을 소개했으며, 면세점 구매 혜택과 면세점 베스트 제품 등의 정보를 전했다.

또한, 방송에서 한국 여행 쇼핑 필수품으로 소개하고, 댓글 이벤트를 통해 ‘더블유티엑스필 이펙티브 앰플 세트’를 실시간 경품으로 제공해 큰 호응을 받았다.

로또

플라멜엠디 관계자는 “250만명이 넘는 팔로워 수를 보유한 왕홍이 참석한 만큼, 플라멜엠디에 대하여 확실하게 각인시킬 수 있었고, 한국 뷰티의 우수성을 알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소리언니의 라이브방송은 종료 후에도 11일 오전 기준 1,381만뷰의 누적뷰를 기록했다. 라이브 동안 ‘기대가 된다’ 등의 큰 호응을 확인할 수 있었으며, 제품 구매처에 대한 문의가 다수 보였다.”라고 성료에 대하여 만족감을 전했다.

덧붙여 “15일에는 150만명의 팬을 보유한 왕홍 장역문의 라이브가 한 번 더 진행될 예정이며, 이후 중국 마케팅 채널을 점차 넓힐 계획이다 앞으로 플라멜엠디는 한국 뷰티의 새로운 역사를 쓰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강화 방안을 준비하겠다”라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바디프랜드, 스마트 정수기 ‘W냉온정수기 브레인’ 출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