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바디프랜드, 프랑스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5월 오픈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02-01 17:02:50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바디프랜드가 프랑스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바디프랜드는 유럽의 심장부 프랑스 파리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미국, 중국에 이은 세 번째 해외 플래그십 스토어이며, 유럽 지역에서는 처음이다.

바디프랜드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는 오는 5월 오픈 예정이며, 파리의 유명 백화점들이 위치한 오스만 거리(Boulevard Haussmann)에 지하 1층부터 지상 1층까지 총 200평 규모로 꾸며진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전시장 내부는 ‘프렌치 럭셔리’ 콘셉트로 유러피안 감성을 최대한 반영하면서도 프리미엄 헬스케어의 대표주자인 바디프랜드의 정체성을 고급스럽게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유럽 문화의 중심지인 프랑스에 진출하기 위해 철저한 준비 과정을 거쳤다. 명품 브랜드 전문가인 이종규(前 디올코리아 대표)를 유럽 법인장으로 영입했고, 지난 12월에는 바디프랜드 유럽 법인을 설립했다. 최근에는 루이 비통과 로에베의 아트 디렉터를 역임한 빈센트 뒤 사르텔을 디자이너로 영입했다. 향후 이들은 유럽 시장 공략을 위한 마케팅 및 판매 총괄, 신제품 디자인 개발에 관한 전반적인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에 앞서 오는 23일부터 두 달간 파리 봉마르셰 백화점에서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람보르기니 안마의자(LBF-750), 팰리스 등 프리미엄 안마의자를 전시하고, 프랑스 상류층 고객들에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체험 및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파리의 부촌인 7구에 자리한 봉마르셰 백화점은 영국 헤롯 백화점과 더불어 세계 최고의 럭셔리 백화점으로 손꼽힌다.

바디프랜드 이종규 법인장은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은 세계인의 ‘건강수명 10년 연장 프로젝트’를 완성하고자 하는 바디프랜드의 구체적 결과물이며, 유럽인들에게 새로운 헬스케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의미 있는 첫걸음이다”며 “이미 CES를 통해 유럽 및 미주 시장의 가능성을 확인한 만큼 확신을 갖고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로또

한편, 바디프랜드는 이번 파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시작으로 서유럽과 북유럽, 중동, 러시아 등으로 해외 진출을 확대할 계획이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100주년기념
포토뉴스
 2019 서울모터쇼서 선보인 바디프랜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