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LG생활건강, ‘후 공진향:군’ 디자인 업그레이드 출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9-01-10 14:09:27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후 공진향 군 자양 3종 세트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LG생활건강은 궁중화장품 ‘후’의 남성 라인 ‘후 공진향:군’의 패키지 디자인을 한충 더 세련되게 변경했다고 10일 밝혔다.

‘후 공진향:군’은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브랜드의 상징인 연꽃 로고를 더하고 심플하면서도 품격을 높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새 옷을 입었다.

‘후 공진향:군’은 황제에게 진상됐던 삼산 성분과 궁중비방으로 겉은 부드러우면서도 속은 탄탄한 피부로 다스려 주는 기초 라인이다. 산삼 성분과 동충하초 성분을 조합 처방해 피부 활력을 보강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백금 성분이 남성의 피부를 한층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기념해 신제품 ‘자양 수분 크림’이 특별히 포함된 기획세트도 선보였다.

‘후 공진향:군 자양 3종’ 기획세트에서 만날 수 있는 ‘자양 수분 크림’은 ‘후’의 첫 남성 수분 크림으로, 황제의 피부 건강 비법으로 남성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집중 케어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후 공진향:군’은 끈적임 없이 발리면서도 피부를 촉촉하게 케어해줘 번들거림을 싫어하는 남성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한층 고급스러워진 디자인과 함께 수분 크림까지 구성된 기획세트도 선보여 동안 피부를 가꾸고 싶은 중년 남성을 위한 품격있는 선물로도 추천한다”고 말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100주년기념
포토뉴스
 2019 서울모터쇼서 선보인 바디프랜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