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비엘
산업 뉴트리, 中 유고홈쇼핑 방송 편성…중국 시장 진출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9-01-09 16:46:17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뉴트리가 중국 홈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한다.


뉴트리는 중국 대형 홈쇼핑 채널 유고홈쇼핑에서 자사 에버콜라겐타임 판매를 위한 정규 편성을 받았다고 9일 밝혔다.

에버콜라겐은 뉴트리 대표 제품으로 이미 국내 홈쇼핑에서 입소문을 타며 연매출 300억원을 기록하고 있다. 회사는 중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4·8·12개월 패키지로 구성하는 등 현지화 작업을 마쳤다.

특히 홈쇼핑 판매율이 높은 시간대인 저녁 시간대에 생방송이 편성돼 매출 향상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으로 회사는 기대하고 있다.

뉴트리 측은 "홈쇼핑 방송 외에 면세점, 직구 등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지난해 사상 최초매출 32조원을 돌파한 중국 최대 행사인 광군제를 대비하는 등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유고홈쇼핑은 중국 내 취급규모 2위를 기록하고 있는 홈쇼핑 채널로, 중국 전역에 방송을 송출하고 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메조미디어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성모·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 MOU 체결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