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원수
산업 포티스, 日 신토통신과 미용용품 '이어업' 국내 독판 계약 체결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8-08-09 17:49:15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포티스가 일본 유명 미용용품을 국내 독점 공급한다.


포티스는 일본 대표 마케팅기획사 신토통신과 에이벡스 엔터테인먼트의 미용용품 `이어업(Ear up)`에 대한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에이벡스 엔터테인먼트의 이어업은 귀에 걸면 밀집된 혈을 자극, 얼굴근육을 리프트업 하는 제품이다.

이어업은 일본 대형 전자상거래 업체 라쿠텐의 페이스 요가 등 5개 카테고리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지난 2017년 7월 출시 이후 올해 3월까지 6만개 이상이 판매됐다. 올해에는 한국·중국·일본을 통틀어 50만개 이상 판매될 것으로 전망된다.

포티스 관계자는 "이어업을 시작으로 에어벡스 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는 다양한 뷰티 상품군을 국내에 독점 판매할 계획"이라며 "일본 대표 마케팅기획사와 계약을 체결하며 일본 홈쇼핑 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길이 열린 만큼 유망한 국내 제품들도 일본에 알려질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서울성모·서울지역자활센터협회 MOU 체결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