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클리닉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원수
산업 상하목장, 국민가수 이문세와 ‘케피어12’ 광고 캠페인 시작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7-11-07 12:56:38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KT&G ‘릴’ 가향캡슐 사용…유해성 둘러싼 논란에 정부 제재는?
■ 모낭 재생시키는 탈모치료 물질 개발
■ 암 보험금으로 치료비 충당 힘들다…"실제 부담금이 더 많아"
▲ 케피어12 광고 캠페인 (사진=상하목장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매일유업의 친환경 브랜드 상하목장이 국민가수 이문세와 함께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발효유 ‘케피어12’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7일 밝혔다.

이에 상하목장은 이문세를 ‘케피어12’의 광고모델로 발탁하고, 방송 및 온라인을 통해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광고 속에서 이문세는 티벳버섯으로 알려진 케피어의 제조 과정을 지켜보며, 따뜻하고 신뢰감 있는 목소리로 ‘케피어12’를 소개한다. 특히 케피어12는 기존 요구르트와 다른 새로운 발효유로 아직 케피어12가 낯선 소비자들에게 이문세의 매력적인 목소리가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하목장은 이문세가 데뷔 이래 30년이 넘는 세월 동안 꾸준한 노력으로 최상의 사운드를 통해 국민가수로 사랑 받고 있다며, 그의 음악철학이 ‘천천히, 올바르게’라는 슬로우(SLOW) 라인의 철학을 반영한 ‘케피어12’의 이미지에도 부합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문세는 이번 상하목장 ‘케피어12’ 광고 출연료 전액을 기부한다는 계획을 밝히며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산업
포토뉴스
 고신대복음병원·월드비전, 상호협력지원 MOU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고혈압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