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로슈진단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비엘
산업 LG생활건강 닥터그루트, 헤어살롱과 함께 온ㆍ오프라인 체험 마케팅 전개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7-11-07 12:53:19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8명 중 1명은 암 발병' 익산 장점마을…조사 본격 실시
■ 수정체 조절력 떨어지는 ‘노안’…젊은층도 안심 못 한다
■ 공정거래법 위반 고발기준 더 명확ㆍ구체화 된다
▲ LG생활건강 탈모관리 전문브랜드 '닥터그루트'가 고급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와 체험마케팅을 전개한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LG생활건강의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Dr.Groot)’가 청담동 프리미엄 헤어&메이크업 살롱 ‘보보리스’ 및 ‘까라디’와 함께 한달 동안 대대적인 온.오프라인 체험 마케팅을 실시, 탈모관리 헤어케어 시장에서의 본격적인 입지 강화에 나선다.

‘닥터그루트’는 지난 3월 런칭, 샴푸, 두피 토닉 등으로 구성된 7개의 전제품이 식약처로부터 효능을 허가 받은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으로 두피 및 모발의 고민과 증상에 맞는 맞춤 처방을 제안한다.

온라인몰과 전국 할인점을 비롯한 백화점, 편의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가는 닥터그루트는 샴푸 기준, 출시 3개월만 2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닥터그루트는 이 같은 인기에 더욱 속도를 내기 위해 오는 12월 5일까지 약 한달 동안 헤어살롱 ‘보보리스’, ‘까라디’ 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캠페인 ‘닥터그루트 포 유(Dr.Groot for you)’를 진행하는 것.

이번 캠페인은 업계최초로 고객의 두피와 모발상태에 따라 그에 맞는 제품을 경험하고 느낄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로또
LG생활건강 디지털 마케팅 담당자는 “탈모관리 전문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고객 맞춤형 제품을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헤어살롱에서 전문가에 의해 관리 받는 품격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뷰티 온라인 및 영상채널 ‘맵시언니’와 협업하여 직접 제품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와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이숙진 여가부 차관,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애로사항 청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