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클리닉 메디컬투데이 아동후원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클리닉
산업 케미메디, 탈모예방 제품 ‘모가득어성초’ 320만불 중동 수출 계약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입력일 : 2017-05-17 09:22:08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병원 떠도는 ‘재활난민’ 문제 해결 나선다…올 하반기 시범사업
■ 조기위암, 치료 안하면 34개월만에 진행위암으로 악화
■ 보험사, 앞으로 '정규직 전환' 등 내세워 설계사 모집 금지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케미메디가 탈모예방 제품인 모가득어성초 샴푸, 미스트, 환 등 3개 품목을 약 320만 달러 규모의 수출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케미메디 측에 따르면 아랍에미레이트(UAE) 두바이에 소재한 파마트러스트 및 제약산업전략연구원과 사우디아라비아, UAE 등 중동 및 북아프리카 지역 16개국에 모가득어성초 제품을 수출하는 3자 계약을 맺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케미메디는 제품 공급, 제약산업전략연구원은 수출전략 수립, 파마트러스트는 현지 마케팅을 담당하게 된다.

모가득어성초 제품은 탈모 예방을 위한 샴푸, 미스트, 환 등으로 구성돼 있으며 지난 2015년말 출시 이후, 홈쇼핑 등 국내 시장에서 누적매출액 약 180억원을 기록했다.

파마트러스트는 UAE 두바이가 본사가 있으며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의약품, 의료 및 헬스케어 제품을 공급하는 전문 유통회사로 20년 이상 경력의 중동지역 마케팅 및 유통 전문가로 구성된 마케팅 및 유통회사이다.

이와 관련 최건섭 대표이사는 “이번 수출 계약은 정부에서 추진중인 해외제약전문가 활용사업의 일환으로 추진되고 있는 한국보건산업진흥원 해외제약전문가인 케말하팁의 컨설팅 지원을 통해 많은 도움을 받았다”며 “이번 수출공급 계약을 통해 중동 및 북아프리카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구축했으며 본 계약의 수출금액인 320만불은 최소 약정금액이며 실제 프로모션이 이루어질 경우 그 이상의 수출성과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rkdrudah841@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
산업
포토뉴스
 고신대복음병원·월드비전, 상호협력지원 MOU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건강질병보기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