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메디컬투데이 다이소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에이티젠, 신동엽·라미란 공식모델 발탁…TV광고 시작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입력일 : 2017-04-19 16:18:05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에이티젠이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라미란을 공식 모델로 발탁해 공중파와 종합편성채널 등 TV광고를 포함한 NK뷰키트 광고를 시작한다. (사진=에이티젠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

에이티젠이 MC 겸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라미란 두 톱스타를 모델로 발탁해 엔케이뷰키트(이하 NK뷰키트) 대중화에 적극 나섰다.

에이티젠은 개그맨 신동엽과 배우 라미란을 공식 모델로 발탁해 공중파와 종합편성채널 등 TV광고를 포함한 NK뷰키트 광고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날부터 JTBC 등 종편 4사에서 시작되는 TV광고는 오는 5월 1일부터 공중파 3사에서도 방영된다.

에이티젠의 공식모델인 신동엽은 ‘미운우리새끼’, ‘안녕하세요’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명MC로 잘 알려져 있으며 라미란은 ‘응답하라1988’ 이후 최근에는 개봉 예정작인 영화 ‘특별시민’에 출연하는 등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배우이다.

회사 관계자는 “신동엽씨와 라미란씨는 모두 대중들에게 친근감과 높은 호감도를 쌓아가고 있는 인기 연예인”이라며 “두 연예인이 가진 대중성과 호감도는 NK뷰키트 인지도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이티젠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NK뷰키트의 본격적인 홍보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TV광고뿐만 아니라 온라인을 포함해 버스 외벽, 전철역 스크린도어 등 다양한 매체에서 NK뷰키트를 알리기 위한 광고를 진행한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로또

박상우 에이티젠 대표는 “각종 질병을 이겨내는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날로 커지면서 자연살해세표(NK세포) 활성도 검사와 NK뷰키트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며 “소비자에게 직접 다가가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NK뷰키트 보급을 확대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준수 기자(junsoo@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