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엘클리닉 메디컬투데이 아동후원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분당수
산업 녹십자, 새로운 광고 '호평'
메디컬투데이 윤철규 기자
입력일 : 2007-07-14 07:47:19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편의점 안전상비약’ 확대 놓고 약사VS복지부 깊어진 갈등
■ 한국 여성, 요실금 앓으면 우울증 위험성 높다
■ 치매 사회경제적 비용 2030년 16조…현재의 3.5배↑

[메디컬투데이 윤철규 기자]


녹십자 내에서 공중파 기업 이미지 광고가 시청자들의 관심 끌기에 성공했다며 자축하는 분위기다.

최근 제작된 녹십자의 공중파 TV광고는 어린 아이가 수영을 하면서 물길을 거슬러 오르면서 성인을 거쳐 70대 노인의 모습으로 바뀜에도 변함없이 건강하게 수영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그 위로 '당신의 평생건강! 더 욕심내세요. 녹십자가 더 보살피겠습니다'라는 성우의 나레이션이 흐른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의 평생건강 네트워크 그린크로스케어'라는 문구가 화면에 흐르는데, 이는 태어나서 노인이 될 때까지의 건강을 녹십자에서 책임지겠다는 기업 이미지 메이킹 역할을 하고 있다.

녹십자 관계자는 "‘평생건강 네트워크 Green Cross Care’는 녹십자를 근간으로 녹십자생명보험, GC헬스케어, 그리고 목암생명공학연구소, 녹십자의료재단이 긴밀하게 얽혀서 평생건강에 대한 모든 것을 책임진다는 의미"라고 설명한다

광고 촬영은 서울대학교 내 스포츠센터에서 온갖 수중 촬영장비가 총동원돼 15시간 동안 진행됐으며 4살배기 아기부터 70대 할머니 모델까지 4명의 모델이 동원됐다.


비엘
녹십자 관계자는 이번 광고에 대해 “혈액제제, 백신 등을 개발해온 생명공학전문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넘어 토탈 헬스케어 기업으로의 새로운 이미지 전달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 쉽게 이해하고, 가깝게 받아들이게 될 것”이라며 높은 기대감을 나타냈다.  
메디컬투데이 윤철규 기자(okman@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한국BMS제약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