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컬투데이 수클리닉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클리닉
산업 멀츠코리아 '벨로테로' 글로벌 캠페인 영상 20만뷰 돌파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입력일 : 2017-02-17 12:24:47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발기부전치료제, 이제 '블록버스터'는 2품목 뿐…'팔팔' 1위
■ 귀가 잘 들리지 않는다면 '만성중이염' 의심…방치시 청력손실 '위험'
■ '참치·샥스핀' 많이 먹으면 '루게릭병' 발병 위험 높아
▲벨로테로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 영상 (사진=멀츠코리아 제공)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멀츠코리아는 히알루론산 필러 벨로테로의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 영상이 온라인 누적 조회 20만뷰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단순한 TV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온라인 채널을 중심으로 전파되면서 여성들이 원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전하고 있다.

영상 속에서 배우 최여진은 다채로운 표정을 보여주며 타인의 시선과 노화를 의식하지 않고 자신 있게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여성들을 독려하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이는 여성의 아름다움이 자연스러운 자신의 표정에서 시작한다는 점을 내포하고 있다. 최근 각 기업과 브랜드들이 제품을 내세우기 보다는 감동과 재미가 있는 스토리텔링을 통해 ‘넛지(Nudge)’ 효과를 추구하며 소비자의 감성을 사로잡고 있는 점과 일맥상통한다.

멀츠코리아 측은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은 사람들이 가진 다양한 표정을 자연스럽게 살리는 것”이라며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캠페인을 통해 벨로테로가 추구하는 아름다움의 의미를 많은 여성들이 공감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멀츠코리아 벨로테로 글로벌 캠페인 ‘당신만의 표정을 살리세요’ 영상은 유투브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로또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rkdrudah841@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홈플러스 "성주 꿀참외 맛보세요"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건강질병보기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