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메디컬투데이 매일유업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비엘
산업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에 ‘MD가 간다’ 코너 신설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입력일 : 2017-02-17 12:00:3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안방까지 침범한 라돈 공포…“우리 침대는 안전합니다”
■ 손 '악력' 보면 건강 알 수 있다
■ 삼성바이오로직스, 바이오젠 '콜옵션' 의사표명 …핵심 쟁점 영향 미미
가정간편식 등 생산 현장 소개… 첫번째 ‘김치편’ 공개
▲MD가 간다 김치편 (사진=아워홈 제공)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아워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MD가 간다’ 코너를 신설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아워홈이 직접 제조하는 제품의 생산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MD가 간다’ 코너의 첫 번째 에피소드 ‘김치편’을 통해 발효 과학 시스템을 이용한 아워홈의 김치 숙성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배추 원재료 창고 보관 모습부터 전처리, 절임, 세척, 속 넣기, 탈수 작업은 물론 포장 및 완제품 보관 현장의 모습까지 그대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워홈 일부 김치 제품을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진행되며, ‘손수담은 아삭포기김치’, ‘손수 아삭김치 석박지’, ‘손수 아삭 총각김치’, ‘손수 아삭 열무김치’ 등 아워홈 김치 제품 총 13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워홈은 이번 ‘MD가 간다-김치편’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인기 제품의 생산 현장을 취재, 공개할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당사의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식품 생산 공정 취재를 통해 아워홈 제품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더할 수 있도록 ‘MD가 간다’ 코너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rkdrudah841@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순천향대천안병원, 새 주차타워 완공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