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메디컬투데이 도시바 메디칼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클리닉
산업 아워홈, 온라인 쇼핑몰에 ‘MD가 간다’ 코너 신설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입력일 : 2017-02-17 12:00:3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삼성전자 무풍에어컨 '냄새' 논란
■ 현대인의 고질병 ‘불면증’ 올바른 예방·치료법은?
■ 미국 브라질산 소고기 수입 중단
가정간편식 등 생산 현장 소개… 첫번째 ‘김치편’ 공개
▲MD가 간다 김치편 (사진=아워홈 제공)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

아워홈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아워홈몰’에 ‘MD가 간다’ 코너를 신설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아워홈이 직접 제조하는 제품의 생산 현장을 전격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MD가 간다’ 코너의 첫 번째 에피소드 ‘김치편’을 통해 발효 과학 시스템을 이용한 아워홈의 김치 숙성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배추 원재료 창고 보관 모습부터 전처리, 절임, 세척, 속 넣기, 탈수 작업은 물론 포장 및 완제품 보관 현장의 모습까지 그대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아워홈 일부 김치 제품을 할인 특가에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오는 28일까지 아워홈몰에서 진행되며, ‘손수담은 아삭포기김치’, ‘손수 아삭김치 석박지’, ‘손수 아삭 총각김치’, ‘손수 아삭 열무김치’ 등 아워홈 김치 제품 총 13종을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아워홈은 이번 ‘MD가 간다-김치편’을 시작으로, 추후 다양한 인기 제품의 생산 현장을 취재, 공개할 방침이다.

아워홈 관계자는 “당사의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식품 생산 공정 취재를 통해 아워홈 제품의 품질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더할 수 있도록 ‘MD가 간다’ 코너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메디컬투데이 강경모 기자(rkdrudah841@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
산업
포토뉴스
 산림청, 산불진화 헬기로 가뭄지역에 용수 공급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비만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