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메디컬투데이 아동후원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수클리닉
산업 려, 한국-중국-대만 3개국 동시에 '복 에디션' 출시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
입력일 : 2017-01-10 16:03:56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올 상반기 보건산업 수출 6조1000억 규모…일자리 2만명 추가 창출
■ 요거트 등 유산균발효유 중 '액상발효유' 치아 손상도 가장 높아
■ "장애인활동지원 바우처, 임시 공휴일에도 평일처럼 쓰세요"
▲려(呂) 복에디션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한방 샴푸 브랜드 려(呂)는 ‘복 에디션’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한국, 중국, 대만 3개국에서 동시에 출시되는 려(呂)의 ‘복(福) 에디션’은 퓨전 동양화 아티스트 이소영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작업으로 ‘행복’을 상징하는 꽃과 잉어, ‘건강’을 기원하는 소나무, ‘희망’을 의미하는 해 그림을 넣었다.

이번 에디션은 ‘자양윤모 탈모방지 라인’과 ‘함빛 극손상케어 라인’의 샴푸와 트리트먼트로 구성된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아모레퍼시픽 려(呂) 관계자는 “2016년 한해 동안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이소영 작가와 협력해 디자인한 ‘복(福)’자를 제품에 새겨 기획세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의 복(福) 에디션으로 건강을 선물하며 행복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김동주 기자(ed30109@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고신대복음병원·월드비전, 상호협력지원 MOU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