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 메디컬투데이 수클리닉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 제약
수클리닉
산업 동화약품, '후시딘' 연매출 200억 돌파
메디컬투데이 강현성 기자
입력일 : 2017-01-10 16:15:39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중증보통건선', 산정특례 대상질환 추가…환자들 '비용 걱정' 줄었다
■ 여름철 땀범벅 후 피부 얼룩이? ‘어루러기’ 의심해봐야
■ 3기 지정 앞둔 전문병원, 비급여 관리 등 과제 ‘산적’
▲후시딘 (사진=동화약품 제공)

[메디컬투데이 강현성 기자]

동화약품은 상처치료제 ‘부채표 후시딘’이 연매출 200억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1980년 국내 발매 후 36년 만에 이룬 큰 성과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기존 튜브형 연고부터 후시딘 휴대용, 후시딘 밴드, 후시딘 겔 등 제형, 용량 등을 다양화한 제품 업을 구성한 것이 매출 신장의 바탕이 된 것”이라고 말했다.

‘부채표 후시딘’은 꾸준히 사회공헌활동과 고객과 소통하는 캠페인도 진행하고 있다.

넥센 히어로즈와 함께 야구장에서 어린이들에게 안전 헬맷을 제공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임산부를 대상으로 하는 매터니티 스쿨(출산, 육아 교실) 후원,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 후원 등의 캠페인 진행과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등 SNS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 활발히 커뮤니케이션 해왔다.  
메디컬투데이 강현성 기자(ds1315@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
산업
포토뉴스
 '흡연과 금연' 심포지엄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