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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센소다인 ‘2주의 약속 캠페인’…“불만족 시 환불하세요”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6-12-07 17:5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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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센소다인 2주의 약속 캠페인 (사진=GSK 제공)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GSK 컨슈머헬스케어가 이달 5일부터 2월까지 3개월간 '센소다인 2주의 약속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사용 2주 후부터 시린 이 개선 효과를 입증한 센소다인의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불만족 시 환불 기회를 제공해주는 캠페인이다.

캠페인 기간 내 국내 공식 유통 채널을 통해 센소다인을 구입한 자를 대상으로 하며, 3가지 (영수증, 환불 신청서, 사용하다 남은 제품)를 지참해 신청하면 된다.

시린 이는 치아 신경이 노출되면서 외부 자극에 의해 발생하는 짧고 날카로운 통증을 말한다. 특히 차갑거나 뜨거운 음식 을 섭취할 때, 찬 바람을 들이마시거나 양치할 때 등 빈번하게 나타나 평소 생활에 불편함을 겪을 수 있다.

잘못된 칫솔질, 탄산음료 과다 섭취, 미백 시술 등으로 인해 치아 표면을 감싸고 있는 에나멜이 부식되면서 상아세관이 노출돼 시린 이 증상이 나타나게 된다. 시린이 관리를 위한 여러 방법 중, 시린이 치약의 사용은 시린이 증상 완화를 위해 경제적으로 손쉽게 집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다.

센소다인(멀티케어, 후레쉬, 후레쉬 젤)은 시린 이 개선에 효과적인 질산칼륨을 함유하고 있어 평소 양치질만으로도 시린 이 예방 및 완화가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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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산칼륨은 치아 신경에서 통증 전달을 감소시켜 외부작용으로 인한 증상을 완화시키며, 특히 하루 두 번 꾸준한 양치질로 2주 후 시린 이 개선 효과를 입증했다. 또한 센소다인 오리지널의 염화스트론튬 성분은 상아세관을 밀봉해 시린이 증상완화 효과를 나타낸다.

GSK CH 센소다인 김지영 BM은 “이번 캠페인은 센소다인의 입증된 시린 이 개선 효과에 대해 소비자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판단할 기회를 넓히기 위해 마련했다”며, “시린 이 증상은 주로 음식 섭취 시에 빈번하게 일어나는 등 생활 속에서 불편함이 크므로, 평소 시린 이 전용 치약을 통해 경제적이며 손쉽게 증상을 관리, 완화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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