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카페베네, 전국 홈플러스에 커피믹스 ‘베네스틱’ 출시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4-03-24 15:48:28
목록보기 프린트 확대축소 RSS
홈플러스와 공동 기획 개발
▲베네스틱(사진=카페베네 제공)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카페베네는 전국 139개의 홈플러스에서 새롭게 개발한 커피믹스 제품 ‘베네스틱’을 출시 및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국내 토종 커피전문점 브랜드 중 처음으로 선보인 카페베네의 커피믹스 제품은 커피 전문기업의 카페베네의 노하우와 유통 전문기업의 홈플러스의 노하우를 통해 함께 기획, 개발해 출시하는 NPB(National Private Brand) 형태의 제품이다.

‘베네스틱’은 ‘딥 앤 프레시(Deep & Fresh)’ 및 ‘믹스프레소(Mixpresso)’의 콘셉트로 달콤한 믹스커피에서 진한 에스프레소의 맛과 향의 발란스가 돋보이게 개발됐다.

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했으며, 타 제품과 차별화하기 위해 제품 내에 항산화 기능과 노화방지 효과가 있는 폴리페놀 성분을 추가해 기능성을 더했다.

홈플러스에 판매되는 ‘베네스틱’은 대형 마트용 상품임을 고려해 총 100개입을 하나의 제품으로 구성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건보
산업
포토뉴스
 서울시의사회 창립 104주년 기념식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당뇨병 비만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