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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홈플러스 “가전제품 시중과 기능-부품 다르면 100% 환불”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4-02-19 17:1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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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LG와 손잡고 ‘가전 정품보장제’ 실시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홈플러스는 대형마트 최초로 ‘가전 정품 보장제’를 실시한다고 최근 밝혔다.


홈플러스는 앞으로 전국 139개 전 점포 및 인터넷쇼핑몰에서 판매되는 TV, 냉장고, 세탁기 등 LG전자 및 삼성전자 브랜드 가전이 시중 동일상품 대비 기능, 품질, 부품이 다를 경우에는 100% 환불을 실시한다.

일부 타 유통채널을 가전 판매사원들이 판매촉진을 위해 ‘대형마트 모델은 정품 모델에서 일부 기능이 빠져 있거나 부품이 다르다’는 식의 흠집내기로 고객에게 혼선을 주는 경우가 많아 오해를 불식시키고자 LG, 삼성전자와 협의를 거쳐 정품보장제를 시작하게 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전자 김정태 전략유통 담당 상무는 “대형마트 가전도 LG전자가 100% 보증하는 제품”이라며 “LG전자는 대형마트의 두터운 고객층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제품만을 선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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