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수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로또리치
산업 던킨도너츠, 레드벨벳 출시 10일만에 50만개 판매 돌파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4-01-16 08:51:41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레드 컬러 마케팅 인기
▲ 레드벨벳 도넛(사진=던킨도너츠 제공)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던킨도너츠가 올해 새롭게 출시한 레드벨벳 도넛이 출시 10일만에 판매 50만개를 돌파했다고 15일 밝혔다.

‘레드벨벳 글레이즈드’는 레드벨벳 특유의 색과 글레이즈드의 달콤한 맛이 잘 어우러진 도넛이며, ‘쿠키듬뿍 레드벨벳’은 쿠키가 풍부하게 타핑된 도넛으로 바삭바삭한 식감이 특징이다. ‘크림치즈 레드벨벳’은 구워서 더 부드러운 레드벨벳 도넛에 크림치즈를 넣은 제품이다. 이 밖에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는 레드벨벳 츄이스티와 레드벨벳머핀 등이 있다.

레드벨벳 제품은 강력한 ‘레드’ 컬러가 고객의 시선을 사로 잡을 뿐 아니라 벨벳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더해져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도너츠 관계자는 “레드컬러로 식감을 자극하는데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까지 더한 레드벨벳 도넛이 여성 고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도넛과 즐기기 제격인 음료 증정 프로모션의 고객 만족도가 높아 앞으로도 한층 더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종근당스타일에이지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KGC인삼공사, 수험생-청소년 건강 관리 캠페인 실시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