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닥터수
산업 아모제, ‘아모제푸드’로 사명 변경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3-04-02 14:16:5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한국 성인 남성 사망자 3분의 1은 흡연으로 사망
■ 한낮은 이미 여름…'식중독' 주의
■ 서울시, 아낀전기 판매해 전력피크, 미세먼지 둘 다 잡는다
‘빅 스마일’ 콘셉트로 새 CI 발표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아모제가 4월1일부터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995년 ㈜덕우산업을 설립한 이후, 2001년 ㈜아모제로 사명을 변경한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마르쉐를 시작으로 오므토 토마토, 엘레나가든, 카페아모제, 스칼렛 등 다수의 외식브랜드를 운영해 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전문화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외식전문기업임을 부각시키고, 소비자에게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새 CI(Corporate Identity) 및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 CI는 ‘빅 스마일’을 콘셉트로 크게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 했으며, 슬로건은 ‘Good Food, Big Smile’로 소비자에게 보다 더 큰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는 외식종합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 신희호 회장은 “아모제는 17년 동안 다양한 브랜드 개발을 통해 외식전문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만의 퀄리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회사 성장에 한 획을 긋는 의미 있는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식자재 유통 전문 계열사인 아모제산업㈜도 ‘아모제푸드시스템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슬로건을 아모제푸드 주식회사와 동일하게 사용한다.

수원수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산업
포토뉴스
 순천향대천안병원, 새 주차타워 완공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당뇨병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