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수 메디컬투데이 수원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산업
비엘
산업 아모제, ‘아모제푸드’로 사명 변경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입력일 : 2013-04-02 14:16:54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 내년부터 아파트 발코니·화장실 등 실내 흡연시 관리사무소 조사 가능
■ 겨울철 수두 주의보…눈물모양 수포 확인하세요
■ 결핵 감염 OECD 1위 국가 '우리나라'
‘빅 스마일’ 콘셉트로 새 CI 발표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

아모제가 4월1일부터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1995년 ㈜덕우산업을 설립한 이후, 2001년 ㈜아모제로 사명을 변경한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마르쉐를 시작으로 오므토 토마토, 엘레나가든, 카페아모제, 스칼렛 등 다수의 외식브랜드를 운영해 왔다.

이번 사명 변경은 전문화된 시스템 구축을 통해 외식전문기업임을 부각시키고, 소비자에게 쉽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는 이번 사명 변경과 함께 새 CI(Corporate Identity) 및 슬로건을 발표했다. 새 CI는 ‘빅 스마일’을 콘셉트로 크게 웃는 입 모양을 형상화 했으며, 슬로건은 ‘Good Food, Big Smile’로 소비자에게 보다 더 큰 미소를 짓게 할 수 있는 외식종합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했다.

아모제푸드 주식회사 신희호 회장은 “아모제는 17년 동안 다양한 브랜드 개발을 통해 외식전문기업으로써의 입지를 다기기 위해 노력해 왔다”며 “아모제푸드 주식회사만의 퀄리티와 시스템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실현해 회사 성장에 한 획을 긋는 의미 있는 해로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식자재 유통 전문 계열사인 아모제산업㈜도 ‘아모제푸드시스템 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슬로건을 아모제푸드 주식회사와 동일하게 사용한다.

수원수  
메디컬투데이 남연희 기자(ralph0407@mdtoday.co.kr)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한국BMS제약
산업
포토뉴스
 건양대병원, 신종 감염병 발생 모의훈련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응급처치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