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말리안-대화제약 메디컬투데이 닥터수
정책 의료 건강 산업 사건사고 지구촌 메디포토 기타
메디컬투데이 > 의료
로또리치
의료 강북삼성병원, 해피 청진기 운영
메디컬투데이 김소희 기자
입력일 : 2013-03-11 11:53:15
목록보기 프린트 스크랩 확대축소 RSS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 트랜드 파악

[메디컬투데이 김소희 기자]

강북삼성병원은 11일 다양한 분야의 고객 소리를 병원 서비스에 반영하기 위해 ‘해피 청진기’ 위원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위원회는 병원 이용 고객과 지역주민, 언론인, 병원 의사와 경영진 등 총 11명으로 구성됐다.

해피 청진기에 참여하는 위원들은 1년간 분기별로 모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의견을 제안하고 병원 CS위원회는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논의한다.

병원 경영진 대표로 참석하는 강상권 행정부원장은 “앞으로 해피 청진기 위원회는 사소하지만 결코 작게 느껴지지 않는 서비스 개선활동을 통해 고객이 만족하는 서비스를 추구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8일 첫 회의를 시작한 해피 청진기 위원회에서는 ▲입원진료와 외래진료 개선점 ▲고객이 감동하는 서비스 ▲고객과 병원의 신뢰관계 등 다양한 주제로 의견을 나눴다.  
메디컬투데이 김소희 기자(kimsh333@mdtoday.co.kr)
선크림에 보톡스가! 선크림 자외선만 차단한다고?

병원


<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follow fan
기사보내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네이버밴드 구글플러스
제약바이오메디컬
푸드,라이프코스메틱
건강바로알기 더보기
투데이소식통 더보기
실시간뉴스
SPONSORED
동화약품잇치
의료
포토뉴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하이키' 체험하며 즐거워하는 동자승들
이전 다음
메디컬헬스
건강바로알기
응급처치 고혈압
메디로그
하단영역지정
메디컬투데이
서비스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청소년보호정책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광고 및 사업제휴문의 | 클린신고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