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산업 지멘스 헬스케어, 진단검사실 원격진단 서비스 강화
메디컬투데이 박으뜸 기자
입력일 : 2013-02-25 13:41: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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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컬투데이 박으뜸 기자]

지멘스 헬스케어가 원격진단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


25일 지멘스 헬스케어는 업무 효율이 중요한 진단검사실에 신속한 문제 대응 체계를 마련하고 향상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원격진단서비스를 확대 적용한다고 밝혔다.

원격진단서비스는 장비 가동률을 높이고 고객들의 업무흐름을 최적화 하는 것을 목표로 사전 모니터링을 통한 문제 감지 및 고장으로 인한 장비 이용 불가능시간 최소화를 통해 검사실 회전율을 개선시킬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한국 지멘스 헬스케어 박현구 대표는 “진단검사 영역은 응급상황 등에서의 신속한 대응, 다량의 검체의 빠른 결과 제공 등 지속적으로 빠른 서비스를 요구 받고 있는 분야”라며 “지멘스 헬스케어는 원격진단서비스를 통해 진단검사실의 문제를 사전에 감지하고 적극적으로 대응하므로, 예기치 못한 장비 가동 중단으로 인한 차질을 방지하고 고객의 업무 효율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메디컬투데이 박으뜸 기자(acepark@mdtoda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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